남현희가 재혼을 발표한 새 신랑 '전청조'에 대한 폭로가 이어짐에도 불구하고 남현희 선수는 악플에 강경대응을 하겠다고 인스타 스토리에 글을 올렸었습니다.
하지만 남현희의 가족과 사촌들과 시그니엘 지하주차장에서 대화 후 바로 시그니엘을 나와 어머니의 집으로 피했다고 합니다. 대체 무슨 이야기를 한 것일까요?
디스패치 기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버튼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당♡
사실 남현희 지하주추장 탈출 작전을 하기 전인 낮 시간동안 남현희도 전청조에게 미디어 폭로가 사실이냐고 추궁을 했다고 하는데요..
전청조는 끝까지 거짓을 일관하며 지인과 어머니라는 사람들에게 전화해서 남현희를 설득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현희가 믿지 않는다면서 엉엉 울었다고 하네요,, 황당,,
이미 남현희도 가족들이 와서 설득하기 전에 상황을 직감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면 어떤 대화를 나눴는지 알아보겠습니다.
https://ento.applerank10.com/262
남현희 남편 트젠인거 알고 있었다?
남현희 남편 전창조는 여자가 맞다고 공영방송국에서도 보도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간 남현희는 남편 전창조를 마치 여자라는 것을 전혀 몰랐다는 듯이 남자로 소개했었는데요. 남현희 남편
ento.applerank10.com
남현희 구하기 대작전
남현희의 가족과 사촌은 남현희에게 "제발 현실을 자각하라"고 여러번 설득했다고 합니다. 이 남현희 구하기 현장을 디스패치가 포착했다고 하는데요.. (디스패치 전부터 느끼는 거지만 대단합니다..?)
남현희 가족들도 전청조에 대한 진실을 인터넷을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재벌 3세 빙자, 전과가 있는 사기범, 그리고 여자라는 사실까지 너무 충격적이고 믿기 힘들었지만 바로잡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남현희를 설득하러 갔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남현희의 가족 중에서도 전청조에게 넘어가 이미 9,000만원을 사기당했다고 하는데요... ㄷㄷ 거기에 가족들과 대화하면서 전청조가 남현희 이름을 팔아 투자금 명목으로 돈을 갈취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바로 잡아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화 후 바로 시그니엘을 나와 성남에 있는 어머니 집으로 거처를 옮겼다고 해요. 그리고 전청조에게 이별을 통보했는데요. 늦게라도 참 다행인 것 같습니다. 계속 이용당하고 있었다면 상황이 더 심각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이별통보를 받은 전청조는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남현희 어머니 집을 찾아가 10분만 만나달라고 난동을 부렸죠. 문을 계속 쾅쾅 치고 폰으로 계속 남현희를 포함한 주변인들에게 연락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남현희는 전청조를 경찰에 신고해서 스토킹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조사는 새벽 동안 진행되었지만 전청조가 3일간 제대로 먹지도 자지도 못해서 너무 힘들다고 해서 풀어줬다고 합니다. 26일 오전 6시경에 1차 조사를 끝내고 다시 전청조가 나오자 남현희와 가족들은 불안에 떨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경찰에게 신변 보호 요청을 했다고 하네여....
https://king.applerank10.com/35
전청조 재벌 3세 행세를 할 수 있었던 충격적인 이유...
대한민국이 남현희 전청조 이야기로 떠들썩합니다. 전청조 재벌3세 진짜라고 생각하시나요? 펜싱 선수 남현희가 재혼할 새 남편 전청조가 재벌 3세를 사칭하는 사기꾼에 심지어 남자가 아니라
king.applerank10.com
https://ento.applerank10.com/261
전청조 성별 스토킹 체포 지인 폭로 [총정리]
전청조는 펜싱 선수 남현희에게 재벌 3세라고 속여 결혼을 시도하다가 최근 미디어의 폭로로 사기 전과가 드러난 사기꾼이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 논란의 인물입니다. https://ento.applerank10.com/260
ento.applerank10.com